삼성카드 2v2 혜택 모아봤어요


삼성카드 2v2 혜택 모아봤어요



사람들은 저마다 다양한 소비패턴이 있으며, 이에따라 각 카드사에서는 20~30대, 40~50대를 타겟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주로 젊은층은 대중교통, 카페를 주로 이용하기도 하므로 이는 필수 조건으로 들어가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2v2의 다양한 혜택을 정리해봤습니다. 발급을 원하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삼성카드 V2 발급시 연회비는 국내 전용인 경우에는 18,000원(본인), 13,000원(가족)이며, 해외결제를 위한 마스터, 유니온페이를 선택해도 동일합니다. 디자인도 심플해서 누구에게나 어울릴것 같네요.



주요 혜택은 대중교통, 통신비 10% 할인, 올리브영은 3%, 패션 브랜드 5%, 커피 전문점 이용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30대의 젊은층은 올리브영에서 간단한 화장품 및 생필품을 주로 구매하실텐데 참 유용할것 같아요.


다음은 각 항목별 세부 내용입니다.



1. 포인트 적립



업종에 따라서 삼성카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해외, 여행관련,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음식점에서 이용시에는 1%, 드럭스토어, 편의점은 3%, 유니클로, 자라, H&M, 8sceonds등의 패션브랜드 가두매장에서는 5%가 적립되네요. 이런 포인트를 차곡차곡모아서 다양한곳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2. 대중교통, 이동통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은 매번 교통비도 큰 부담일텐데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서 할인한도 차이가 있답니다. 전월 30만원 이용시에는 4천원, 60만원은 8천원, 90만원 이상은 1만2천원이네요. 


또한,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은 삼성카드 2v2로 자동결제시 10% 요금 할인이 된답니다. 


3.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에서 음료 결제시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영화 예매



커피도 마셨다면? 영화도 관람해야겠죠? CGV,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발권 및 어플로 예매시 3,000원~6,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4. 스포츠 경기 프로모션



이외에도, 삼성라이온스(야구), 블루윙즈(축구), 썬더스(농구) 입장료 할인 혜택도 있네요. 지금까지 삼성카드 2v2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특히나 20~30대의 젊은층에게 유용할것 같네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