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2017. 12. 13. 11:03카테고리 없음


2018년 무료토정비결 보기



다사다난했던 2017년도 어느덧 지나가며 새로운 2018 무술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년 새해가 밝아오면 올해는 나의 운세가 어떠한지 점처보기도 하는데요. 좋은 소식과 유의해야될 사항을 미리 체크하여 밝아오는 새해를 맞이하고자 함이죠.


인터넷에는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지만 제가 매년 챙겨보는 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8년 무료토정비결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인터넷 신한생명에서 생활서비스로 무료토정비결 및 다양한 운세를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들어가주세요.



인터넷으로 보는 무료운세라서 재미로 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전 3년전부터 매년 챙겨보는데 너무 정확해서 놀랍더라구요. 회사의 발령으로 인해서 직장이동, 금전적으로 어려운일이 풀리거나 새로운 인연 애정운도 거의 정확하게 맞았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에 들어와서 우측 하단의 생활서비스 메뉴를 선택하여 다음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다음은 좌측의 사이드 메뉴에서 운세/사주 항목을 선택하면 구미에 맞게 다양한 사주 풀이 서비스를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토정비결부터 오늘의 운세, 애정운, 궁합운, 꿈해몽등이 구비되어 있네요.



신 토정비결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본인의 생년월일을 정확히 알고 계셔야해요. 그리고 양력보다는 음력을 기준으로 하는 분들이 많으며, 음력의 경우에는 보통 평달이랍니다. 여러분의 생년월일을 정확히 기입후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총운, 재물, 직장, 애정, 그리고 월별 주요 내용을 한눈에 보기도 쉬우며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심리테스트, 이사를 계획하는 분이라면 좋은날 받기등도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까지 2018년 무료토정비결 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2018년은 어떠신가요? 저 또한 너무나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은데요. 여러분도 무엇보다 건강하고 하는일 잘풀리는 새해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