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버스 시간표 예매 하는법

2017. 12. 12. 11:10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버스 시간표 예매 하는법



한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기 위해 연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주변에 꽤나 많더라구요. 이럴때는 인천공항에 몰리는 인파가 증가하기 때문에 버스 시간표를 미리 체크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지방에서 올라가는 분들은 사전에 예매를 해두면 더욱 편리하겠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공항 버스 시간표 및 예매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으므로 여행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방에서 인천공항으로 가거나 혹은 반대의 경우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가장 편리하며 경제적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교통/주차 -> 대중교통 항목으로 들어가면 버스 시간표를 알아볼 수 있으며 지방발, 지방행 예매도 가능합니다.



여객터미널 입국층 1층에 위치한 승차장 안내입니다.


자신이 탑승할 승차구역을 미리 체크해두세요.



서울 근교 및 인천, 경기도등은 시내 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노선 지역검색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서울, 인천, 경기도 전역으로 향하는 시내 버스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동부, 서부, 남부, 북부등 원하는 지역을 선택후 경유지를 참고하여 원하는 번호를 선택해주세요. 우측의 배차시간 및 요금에 상세정보 버튼을 누르면 승차위치 및 배차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지방으로 가거나 지방에서 오는분들은 시외 BUS를 이용하셔야 할텐데요. 상단의 메뉴에서 지방발 버스 예약 메뉴 -> 전국 시외버스 통합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출발지, 도착지등을 설정하면 예매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인천공항 버스 예매 및 시간표를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전에 미리 미리 꼼꼼히 확인하여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