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봐요

2017. 11. 4. 19:48카테고리 없음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봐요



구입한지 1년도 안된 가전제품이 고장이나거나 말썽을 부리면 제조사에 AS신청을하여 수리를 받아야겠죠.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노트북, 티비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전자제품을 생산하며 판매하는 만큼 전국적으로 대규모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무작정 찾아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는데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매장별 수리가 가능한 제품인지 사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식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요일부터 주말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에는 13시 이후에는 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서 방문하는편이 좋습니다.



또한가지 유의할 점은 센터별로 수리 취급 품목이 차이가 있는데요. 어떤 매장은 휴대폰이 안기도 하고 노트북이 안되기도 하고 하기때문에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물론, TV, 냉장고등의 비교적 무거운 제품은 직접 가져갈필요없이 출장서비스를 신청해야겠죠.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서비스 신청 -> 센터찾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먼저, 가장 가까운 곳의 삼성서비스센터를 검색해주세요.


전 서울 동대문구로 조회해봤습니다. 



동대문구에는 동대문, 중앙센터 2곳이 있네요.


각각 상세보기로 들어가서 취급하는 제품이 어떤건지 알아볼께요.



동대문 센터는 다행이도 대부분의 제품 수리가 가능하네요.


단, 토요일은 휴대폰과 PC외에는 약간 제한되오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중앙센터 입니다.



주차장 구비 여부도 안내되고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as가 가능한 품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헛걸음 하지 않도록 미리 꼭 체크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