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뮤직 해지 3개월 무료 구독취소

2017. 9. 16. 16:30카테고리 없음




애플뮤직 해지 3개월 무료 구독취소



Apple에서는 지난해 애플뮤직 음악스트리밍 서비스를 국내에 런칭하며, 계정당 첫 사용자에게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기본 제공되는 음악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몇개월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국내의 멜론, 벅스와는 다르게 해외 뮤지션들의 라이센스가 확보되어 주로 해외팝, Rock음악을 듣는분들께는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처음 제공되는 3개월 무료 기간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구독이 되며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서 결제가되는데요.



따라서 사전에 미리 애플뮤직 해지 구독취소 신청을 해두어야만 기간 종료후 자동으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자동으로 선곡해주며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과 컨텐츠가 제공되니,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첫 3개월은 무료로 제공되며, 애플뮤직 가격은 개인(1인)의 경우에는 USD 7.99달러로 한화로 대략 9천원정도이며, 가족 요금제는 USD 11.99달러로 책정되었습니다. 가족요금제의 경우에는 공유기능을 통해서 최대 6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애플뮤직 해지



3개월 무료 구독취소는 미리 설정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어플을 실행하여 좌측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프로필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참고로,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진행했으며,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의프로필 선택 -> Apple ID 보기 -> 구독 취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다음은 프로필(계정) 페이지로 들어와서 멤버십 관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여기서는 결제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애플뮤직 3개월 무료 해지를 위해서는 구독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참고로 포스팅에서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예를 들었는데요. 아이폰의 경우에는 어플에서 프로필(계정) 선택 -> Apple ID보기 -> 구독취소 버튼을 누름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멤버쉽 관리에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동갱신을 OFF하면 구독취소가 완료된답니다. 지금까지 애플뮤직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와 비교하여 장, 단점이 있으므로 사용해보시고 이어나갈지 고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