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2017. 9. 14. 11:47카테고리 없음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확인



요즘 혼자사는 가구가 늘어남에따라서 도심지에는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친 휴일에 직접 세탁까지 하려면 번거롭기도 한데요. 간편한 세탁전문점 크린토피아는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대형마트에 같이 입점해있어서 생필품을 구매하러갈때 세탁물도 맡기곤하는데요. 평일 혹은 주말 그리고 지점에 따라서 영업시간이 차이가 있으므로 꼭 방문전 체크를 해볼필요가 있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확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요금표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세탁물에 따른 가격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므로 체크해보세요. 특히나 저같은경우 이불빨래는 부피가 크므로 혼자서 직접하기보다는 맡기는게 편리하더라구요.


상단 메뉴의 매장찾기를 누른후 통합 검색으로 들어가세요.



입력창에 여러분이 살고계신 지역명(구, 동)을 기입해주세요.



그럼 아래쪽에 지도와 함께 해당 지역내에 위치한 크린토피아 매장이 모두 나올텐데요. 여기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강남대청점을 선택해볼께요.



그럼 해당 매장의 주소, 연락처 및 영업시간과 세탁서비스의 종류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체크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방문전 꼭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