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찾기

2017. 9. 1. 20:43카테고리 없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찾기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푸른하늘이 펼쳐지고 선선한 바람덕에 기분까지 좋은 요즘인데요.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크므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에도 신경써야할 것 같아요. 가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있기 때문이죠.


작년 이맘때쯤에 전통시장에서 물품 및 음식을 구입할때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을 회사에서 지급받아서 부모님께 드린 기억이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모든 시장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는 않기때문에 사전에 가능한곳을 미리 살펴보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전국의 수많은 전통시장별 가맹점을 확인해보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전통시장 통통으로 검색후 하단의 온누리상품권 바로가기 링크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온누리상품권에 대한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될거에요. 여기서는 가맹점 및 판매처를 찾아볼 수 있으며, 간단한 소개와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측의 가맹점 점포 찾기에서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직접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여러분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첫번째로는 상단에서 위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두번째로는 아래 지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대로 선택해주세요.



전 예를들어서 서울 중구 동대문에 위치한 전통시장을 검색해봤습니다. 그럼 동대문에 위치한 모든 시장이 목록으로 나오며 시장별로 가맹 점포수와 가입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100%로 되어있는 시장에서는 모든 점포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이므로 고민해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시장의 가맹점 버튼을 누르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음식, 분식, 소매업, 한식, 생활용품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취소 및 환불은 구입한 취급점에서 가능하며 상품권간의 교환은 불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유효기간이 있으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