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방법

2017. 8. 26. 20:57카테고리 없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방법



처음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기존에 운행했던분들은 자동차보험을 필수로 가입을해야합니다. 이는 불의의 사고시에 원만한 해결을 위한 최소한의 제도적 장치인데요. 차량의 가격, 운전자의 나이, 사고유무에 따라서 보험료는 천차만별이며, 이에따라 다양한 상품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법을 택하는것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실제로 이용중이며, 여러가지 비교해봤으므로 처음 이용하는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공식 웹사이트로 들어가서 견적을 내볼 수 있으므로 접속해주세요.



다이렉트 상품은 다른 인력을 통하지않고 직접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므로 중간단계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보험료가 책정이 됩니다. 때문에 오프라인대비하여 18%정도 낮음 금액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첫화면에 보면 자동차보험 갱신 가입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본격적으로 견적 계산을 해볼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계산을 위해서 첫번째로 간단한 성명과 주민번호등을 기입후 보험료 계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단의 파란색 전체동의 버튼을 누른후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본인인증을 위해서 3가지 방식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고 본인임을 확인해야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편리한 방법은 휴대폰 혹은 공인인증서네요.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각 방식에 따라서 확인 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을 하고자 하는분은 기존에 등록된 차량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보험 만기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갱신을 위해서는 만기 30일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처음 가입하시는분들은 아래쪽의 새로 구입 항목을 선택합니다.



전 예를 들어서 처음 가입하는 방향으로 진행해보겠습니다. 갱신하고자 하는 분들은 해당과정없이 바로 보험료 세부설정을 진행하실텐데요. 포스팅 아래쪽에 해당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새로 구입할 차량을 직접 선택해주세요. 브랜드, 자동차 종류, 연식, 세부모델 정보를 통해서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보면 몇가지 할인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 장착차량의 대략 4%의 보험료 할인이 적용되므로 잊지말고 지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랙박스 장착 옵션을 선택한 경우에는 구입시기 및 가격을 기입해주세요. 그리고 직접 사진 두매를 찍어서 이후에 첨부를 해야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 구입한지 몇년이 지난 제품등 현재를 기준으로 6만원 미만의 블랙박스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답니다.



다음은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운송 여부 그리고 연간 주행거리가 10,000km 이하일 경우에는 에코 마일리지 특약을 설정하실 수 있으세요. 해당 항목에 포함되면 체크를 해주시고 그렇지 않다면 모두 아니오를 지정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해당 자동차의 운전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혼자 혹은 가족, 부부간 운행할것인지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다음은 다른 자동차보험과 계약여부를 함께 관리할 것인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함께 관리하는게 편리하실거에요.



자동차 사고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대물배상이라 생각됩니다. 요즘은 도로에 고가의 외제 승용차가 많으므로 이에 대비해서 대물 한도를 최대 10억으로 설정해두는걸 추천드립니다. 기본은 2억이며, 이 둘의 보험료는 몇천원차이이므로 크게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왠만한 대부분의 옵션을 최대치로 설정하는 편인데요. 이는 여러분의 판단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랙박스 장착 차량은 여기서 직접찍은 사진 2매를 등록해주셔야해요.


사진 샘플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계약자 정보를 정확히 기입후 결제를 진행하면 모든 과정이 완료된답니다. 지금까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갱신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무사고를 기원하며 안전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