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정리

2017. 8. 4. 00:36금융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정리



요즘 젊은 세대에게 가장 친근한 케릭터는 바로 각각의 매력이 있는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출범하면서 케릭터가 그려진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 많은분들이 계좌를 개설하셨을텐데요.


현재는 주문량이 많아서 신청을 해도 수령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것 같은데요. 귀여운 케릭터도 인기에 한 몫을 하겠지만 무엇보다 엄청난 혜택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프렌즈 케릭터가 프린팅되어 인기가 많지만 엄청난 혜택도 포함되어있는데요. 기존의 카드는 주요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전월 실적등의 기준을 충족시켜야 했으나, 이런 고민을 전혀 할필요가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종류는 여러가지 프렌즈 케릭터중 무지, 어피치, 라이언, 콘 그리고 심플한 단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추후 다른 케릭터도 나오겠죠? 전 노란색의 무지가 프린팅된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카드는 프린터된 케릭터가 지워지지 않고 오염되지 않도록 코팅처리가 되었으며,  후기를 보면 퀼리티도 좋다고합니다. 저도 지금 신청해놨는데 언제 도착할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사용할 때마다 캐시백으로 돌려받는데요. 평일은 기본 0.2%가 적립되며 주말에는 추가로 0.2%가 더 저립됩니다. 



그리고 주유, 마트, 커피숍, 극장등의 자주이용하는 곳에서는 최대 4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현재는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G마켓, 옥션,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빈, 폴바셋등의 카페 그리고 도서전문 쇼핑몰 Yes24에서 이용금액당 2천원에서 최고 6천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요. 


정말 대단하죠?



대형마트, SK주유소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그럼 지금까지 커피, 주유, 마트, 인터넷 쇼핑몰까지 확인했습니다.


이것만해도 엄청난데 아직 끝난게 아니랍니다.



몇년전만 하더라도 직접 스마트폰에 mp3음원을 넣어서 노래를 들었다면, 요즘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멜론 이용권 정기 결제시 4천원, 그리고 CGV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4천원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문화, 생활, 외식, 쇼핑, 주유 모든게 포함되어 있는 놀라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입니다.



해외 가맹점에서 월 이용금액이 150불 이상일 경우 천원 할인.


마지막으로 연회비가 무료이며, 교통카드 기능도 포함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발급 대상은 만 17세 이상인 내국인이면 모두 가능하답니다. 발급 수수료는 2천원이 부과되네요.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