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 기간 알아보기

2017. 2. 21. 23:39Information


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 기간 알아보기


모처럼만에 해외여행을 떠날때는 면세점 쇼핑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하지만 출국당일날 일정이 빠듯해서 공항에 이른시간에 도착하지 못할것 같으면 난감하실거에요. 인천공항을 예로들면 출국절차를 거쳐서 쇼핑까지 넉넉하게 즐기시려면 최소한 3시간전에는 공항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당일날 시간이 넉넉치 못한분들은 사전에 인터넷 면세점을 활용하면 효과적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 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면세점 이용가능 대상은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혹은 외국인으로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면세점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일반 쇼핑몰 같이 택배로 받으실 수 없으며 출국 당일 공항의 인도장에서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


쇼핑은 연중 무휴 24시간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는데요. 다만 출국하는 공항과 출국시간에 따라서 인터넷 면세점 이용기간이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 공항과 출국시간에 따른 이용기간을 정리 해봤습니다.



인천공항은 출국시간을 5개로 구분지어서 이용기간이 정해집니다. 최소 8시간 30분 ~ 10시간전까지는 구매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쇼핑몰에서 3시간전이라 표기되어 있는 상품은 출국 3시간전에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김포공항은 3개로 구분하여 온라인 판매 마감시간을 책정해두었답니다.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인천부두, 김해공항, 부산 국제 부두, 대구, 청주, 제주공항별로 이용기간을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



인터넷 면세점으로는 대표적으로 롯데, 신세계, 신라가 있으며 그외에도 두타, 제주 JDC등이 있습니다. 전 롯데 면세점에서 자료를 가져 왔으므로 롯데 사이트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쇼핑몰 웹사이트로 접속하여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적립금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를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회원가입 -> 적립금 혜택을 모두 받은후 일반 쇼핑몰 처럼 원하는 물품을 구매해주세요. 신혼부부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를 항시 하고 있으므로 결혼한 커플들은 미리 체크하여 혜택 누리세요. 결제는 신용카드 혹은 실시간 계좌이체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진행하면 이메일로 주문확인서를 보내줍니다.


주문확인서에는 주문번호가 기입되어 있는데요. 


이는 제품 수령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사진을 찍어두면 좋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상품이 준비되며, 출국일날 공항에 도착하여 결제한 물품을 한꺼번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공항별로 인도장을 미리 파악해두세요. 



인천공항은 규모가 넓기 때문에 위치를 미리 파악해두세요.


공항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공항별 인도장 위치를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면세점 이용시 유의 사항인데요.



이용 한도액은 최대 3,000달러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면세점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폐가전 무료수거 이용방법  (0) 2017.02.26
퇴직금 계산기 고용노동부 사용법  (0) 2017.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