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조조가격 시간 정리했어요

2017. 8. 10. 22:41카테고리 없음



cgv 조조가격 시간 정리했어요


요즘 여름 성수기를 맞아서 재밌는 영화가 많이 개봉했더라구요. 전 평소에 사람이 없는 아침에 영화를 보러 가는편인데요. 가장 이른시간에 영화를 보면 조조가격이 적용되어 비교적 저렴한편이며,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마음편히 영화를 관람할 수 있기때문이죠.


국내에가장 많은 스크린수를 가지고 있는 CGV 조조가격 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cgv 조조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하며, 10시 이전의 첫회차 영화를 저렴한 조조 가격에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때문에 보다 자세히 알아보기위해서는 관람할 날짜별 상영스케줄 확인이 필요한데요.



극장별 상영시간표를 통해서 cgv 조조 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메인 메뉴에서 극장 -> CGV 극장 항목으로 들어가면 원하는 극장의 상영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전국의 모든 CGV 극장을 지역별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주가는 영업점을 목록중에서 찾아서 선택해주세요. 서울은 강남, 강동, 강변등 엄청많네요.



상영시간표를 보면 대부분의 첫회차가 조조 시간에 해당될텐데요. 요즘은 극장 성수기탓에 아침 일찍 영화가 시작하는 편이므로 서두르셔야 합니다. 시간표에서 해 모양 아이콘이 있다면 조조 가격에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CGV 조조가격



요금은 평일(월 ~ 목), 주말(금~일)로 구분되며, 2D, 3D, 아이맥스(Imax), 4D 형태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모 멀티플렉스에서 영사기사로 일해본 경험에 의하면 스케일이 비교적 큰 영화는 IMAX로 관람하는걸 추천드리며, 그외에는 그냥 일반 2D 영화가 좋습니다.



지금까지 cgv 조조가격 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같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극장에서 재밌는 영화 한편으로 더위도 피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